λ³Έλ¬Έ λ°”λ‘œκ°€κΈ°

μΉ΄ν…Œκ³ λ¦¬ μ—†μŒ

킬링 ν”Œλ‘œμ–΄ 3 생쑴 λͺ¨λ“œ 곡랡, μ΅œκ°• 생쑴 μ „λž΅ 7μ„ 

πŸ“Œ 곡랡 1: κΈ°λ³ΈλΆ€ν„° μ‹œμž‘ν•˜μž!

킬링 ν”Œλ‘œμ–΄ 3 생쑴 λͺ¨λ“œ 곡랡의 첫 번째 νŒμ€ 기본적인 이해λ₯Ό λ‹€μ§€λŠ” κ²ƒμ΄μ—μš”. κ²Œμž„μ— 처음 λ“€μ–΄κ°€λ©΄ λ‹€μ–‘ν•œ 캐릭터와 무기에 λŒ€ν•΄ κ³ λ―Όν•˜κ²Œ 될 ν…λ°μš”, 무엇보닀도 적의 νŒ¨ν„΄μ„ νŒŒμ•…ν•˜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΄μš”. λ‚˜λ§Œμ˜ 생쑴 μŠ€νƒ€μΌμ„ κ΅¬μΆ•ν•˜κΈ° μœ„ν•΄μ„  μ—¬λŸ¬ ν”Œλ ˆμ΄μ–΄μ™€ ν˜‘λ™ν•˜λ©° 적의 μ›€μ§μž„μ„ κ³΅λΆ€ν•˜λŠ” 것이 ν•„μš”ν•˜λ‹΅λ‹ˆλ‹€.

킬링 ν”Œλ‘œμ–΄ 3 생쑴 λͺ¨λ“œ 곡랡

κ²Œμž„ μ‹œμž‘ μ „, μΊλ¦­ν„°μ˜ νŠΉμ„±μ„ μΆ©λΆ„νžˆ κ²€ν† ν•΄λ³΄μ„Έμš”. μΊλ¦­ν„°λ§ˆλ‹€ λ‹€λ₯΄κ²Œ μ„€μ •λœ λŠ₯λ ₯μΉ˜κ°€ κ²Œμž„ λ‚΄μ—μ„œμ˜ 생쑴에 큰 영ν–₯을 λ―ΈμΉ˜λ‹ˆκΉŒμš”. 이λ₯Ό 기반으둜 ν”Œλ ˆμ΄μ–΄λ“€μ€ μ„œλ‘œ λ‹€λ₯Έ μ „νˆ¬ μŠ€νƒ€μΌμ„ μ‹œλ„ν•˜κ³  μ„œλ‘œ ν˜‘λ ₯ν•΄μ•Ό ν•΄μš”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κ³΅κ²©ν˜• μΊλ¦­ν„°λŠ” 적을 λΉ λ₯΄κ²Œ μ²˜μΉ˜ν•˜κ³ , λ°©μ–΄ν˜• μΊλ¦­ν„°λŠ” 아ꡰ을 λ³΄ν˜Έν•˜λŠ” 역할을 ν•˜μ£ .

개인적으둜 μƒκ°ν•˜κΈ°μ—, μ΄λŸ¬ν•œ κΈ°λ³ΈκΈ°λ₯Ό 닀져두면 적을 μƒλŒ€ν•  λ•Œ μžμ‹ κ°λ„ 생기고 ν˜‘λ™μ˜ μž¬λ―Έλ„ λŠλ‚„ 수 μžˆμ–΄μš”. 킬링 ν”Œλ‘œμ–΄ 3 생쑴 λͺ¨λ“œμ—μ„œ ν˜‘λ ₯ν•˜λŠ” κ²ƒλ§ŒνΌ μ€‘μš”ν•œ 것은 μ—†μ£ . 이 과정을 톡해 κ²Œμž„μ΄ 점점 μž¬λ―Έμžˆμ–΄μ§€λŠ” 것을 λŠλΌμ‹€ κ±°μ—μš”!

κ²Œμž„μ„ ν•˜λ‹€ 보면 κ²°μ½” 쉽지 μ•Šμ€ μˆœκ°„λ“€μ΄ μ°Ύμ•„μ˜€κ² μ§€λ§Œ, 그럴 λ•ŒμΌμˆ˜λ‘ μ—¬λŸ¬λΆ„μ˜ κΈ°λ³ΈκΈ°κ°€ 빛을 λ°œνœ˜ν•΄μš”. λ‹€μ–‘ν•œ 맡을 즐기며 λˆ„κ΅¬μ™€λ„ μ†μ‰½κ²Œ μ†Œν†΅ν•  수 μžˆλŠ” ν™˜κ²½μ„ λ§Œλ“€μ–΄λ³΄μ„Έμš”. 그리고 무기 선택에도 μ‹ κ²½ μ¨μ£Όμ„Έμš”. 각 무기의 νŠΉμ„±κ³Ό 개인 ν”Œλ ˆμ΄ μŠ€νƒ€μΌμ„ μ—°κ²°ν•˜μ—¬ μ μ ˆν•˜κ²Œ μ„€μ •ν•˜λ©΄ λ”μš± 효율적일 κ±°μ—μš”.

λ§ˆμ§€λ§‰μœΌλ‘œ λ§μ”€λ“œλ¦¬κ³  싢은 것은, κ²Œμž„μ€ ν•¨κ»˜ ν•˜λŠ” 것이 더 μ¦κ±°μ›Œμš”. μΉœκ΅¬λ‚˜ λ‹€λ₯Έ ν”Œλ ˆμ΄μ–΄μ™€ ν•¨κ»˜ λ‹€μ–‘ν•œ κ²½ν—˜μ„ κ³΅μœ ν•˜μ„Έμš”. 킬링 ν”Œλ‘œμ–΄ 3 생쑴 λͺ¨λ“œ 곡랡의 첫 λ°œμ„ μ„±κ³΅μ μœΌλ‘œ λ‚΄λ”›λŠ” μˆœκ°„μ΄ 될 것 κ°™μ•„μš”!

πŸ’‘ 곡랡 2: μžμ› κ΄€λ¦¬μ˜ μ€‘μš”μ„±

킬링 ν”Œλ‘œμ–΄ 3 생쑴 λͺ¨λ“œμ—μ„œ μƒμ‘΄ν•˜κΈ° μœ„ν•΄μ„  μžμ› 관리가 무엇보닀 μ€‘μš”ν•΄μš”. μ΄μ•Œ, 체λ ₯, 기술 포인트 λ“± 각쒅 μžμ›μ„ 효과적으둜 ν™œμš©ν•΄μ•Ό ν•˜μ£ . μ²˜μŒμ— μžμ›μ„ ν•¨λΆ€λ‘œ μ†ŒλΉ„ν•˜λŠ” κ²½ν–₯이 μžˆμ„ 텐데, μ΄λŠ” λ‚˜μ€‘μ— 큰 μœ„κΈ°λ₯Ό μ΄ˆλž˜ν•  수 μžˆλ‹΅λ‹ˆλ‹€. μœ„κΈ° μƒν™©μ—μ„œ μžμ›μ΄ λΆ€μ‘±ν•˜λ‹€λ©΄, 어렀움을 κ²ͺ게 될 κ°€λŠ₯성이 μ»€μš”.

제 κ²½ν—˜μƒ, 생쑴 λͺ¨λ“œμ—μ„œ μ΄μ•Œ 같은 ν•„μˆ˜ μžμ›μ„ 적절히 λ‚˜λˆ„λŠ” 것이 ν•΅μ‹¬μ΄λ”λΌκ³ μš”. νŒ€μ›λ“€κ³Όμ˜ μ†Œν†΅μ„ 톡해 각각의 역할에 맞게 μžμ›μ„ λ°°λΆ„ν•˜λŠ” 과정이 ν•„μš”ν•΄μš”. μ΄λ ‡κ²Œ ν˜‘λ™ν•˜λŠ” 것도 킬링 ν”Œλ‘œμ–΄ 3 생쑴 λͺ¨λ“œ 곡랡의 μ€‘μš”ν•œ μš”μ†ŒλΌκ³  ν•  수 μžˆμ„ 것 κ°™μ•„μš”!

μžμ›μ΄ λΆ€μ‘±ν•΄ μœ„κΈ°μ— μ²˜ν–ˆμ„ λ•Œ, 맡에 μžˆλŠ” μš”μ†Œλ₯Ό ν™œμš©ν•˜λŠ” 것도 쒋은 λ°©λ²•μ΄μ—μš”. 적을 μœ λ„ν•΄ 맡의 μž₯애물에 λŒ€ν•΄ ν™œμš©ν•˜κ±°λ‚˜ 적의 νŒ¨ν„΄μ„ μ΄μš©ν•΄ μ‰½κ²Œ μ²˜μΉ˜ν•˜λŠ” 것이죠. μ΄λ ‡κ²Œ μžμ—°ν™˜κ²½κ³Ό μžμ›μ„ λ―ΉμŠ€ν•˜μ—¬ λ”μš± μΏ¨ν•œ μ „νˆ¬λ₯Ό λ§Œλ“€μ–΄λ³΄μ„Έμš”.

Survival

μ•žμ„œ λ§ν–ˆλ‹€μ‹œν”Ό μžμ› κ΄€λ¦¬μ˜ 핡심은 κ³„νšμ΄μ—μš”. μ—¬λŸ¬λΆ„μ΄ μžμ›μ„ μ–΄λ–»κ²Œ μ‚¬μš©ν• μ§€λ₯Ό 미리 κ³„νšν•˜κ³ , κ·Έ κ³„νšμ„ νŒ€μ›κ³Ό κ³΅μœ ν•΄λ³΄μ„Έμš”. 훨씬 더 효율적이고 μ•ˆμ „ν•œ 생쑴이 κ°€λŠ₯ν•΄μ§ˆ κ±°μ—μš”. λͺ¨λ“  ν”Œλ ˆμ΄μ–΄κ°€ ν•œ 마음으둜 움직일 λ•Œ κ°•λ ₯ν•œ νŒ€μ›Œν¬κ°€ λ°œνœ˜λœλ‹΅λ‹ˆλ‹€.

μ–΄λ–»κ²Œ 보면, μžμ› κ΄€λ¦¬λŠ” κ²Œμž„ μ•ˆμ—μ„œ μ‚Άμ˜ μ§€ν˜œμ²˜λŸΌ λŠκ»΄μ§€κΈ°λ„ ν•΄μš”. κ²Œμž„μ„ 톡해 배운 μžμ› κ΄€λ¦¬μ˜ μ€‘μš”μ„±μ€ 일상에 μ ‘λͺ©μ‹œν‚¬ 수 μžˆλŠ” 쒋은 κ΅ν›ˆμ΄κΈ°λ„ ν•˜λ‹΅λ‹ˆλ‹€!

πŸ”‘ 곡랡 3: νŒ€μ›Œν¬λ₯Ό μžŠμ§€ λ§ˆμ„Έμš”

킬링 ν”Œλ‘œμ–΄ 3 생쑴 λͺ¨λ“œ κ³΅λž΅μ—μ„œ 빼놓을 수 μ—†λŠ” μš”μ†Œ, λ°”λ‘œ νŒ€μ›Œν¬μ£ . ν˜‘λ ₯이 μ—†λ‹€λ©΄ 생쑴은 λ”μš± μ–΄λ €μ›Œμ§ˆ κ²ƒμ΄κ³ μš”. νŒ€μ›λ“€κ³Όμ˜ μ˜μ‚¬μ†Œν†΅μ„ 톡해 μ„œλ‘œμ˜ μž₯점을 κ·ΉλŒ€ν™”ν•΄μ•Ό ν•΄μš”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ν•œ λͺ…이 λ°©μ–΄ν•˜λŠ” λ™μ•ˆ λ‹€λ₯Έ νŒ€μ›μ΄ 적을 집쀑 κ³΅λž΅ν•˜λŠ” μ‹μœΌλ‘œ μ „λž΅μ„ μ„ΈμšΈ 수 μžˆμ–΄μš”.

νŒ€μ›Œν¬λ₯Ό ꡬ성할 λ•ŒλŠ” 각자의 역할을 λͺ…ν™•νžˆ ν•˜λŠ” 것이 ν•„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κ³΅κ²©ν˜•, λ°©μ–΄ν˜•, μ§€μ›ν˜• 캐릭터가 μ‘°ν™”λ₯Ό 이루어야 ν•˜μ£ . μ„œλ‘œμ˜ 역할에 λŒ€ν•΄ μ‘΄μ€‘ν•˜κ³  ν˜‘λ ₯ν•˜κΈ° μœ„ν•΄μ„  νŒ€ λ‚΄μ—μ„œμ˜ μ†Œν†΅μ΄ 정말 μ€‘μš”ν•΄μš”. λˆ„κ°€ 무슨 역할을 맑을 것인가에 λŒ€ν•΄ 미리 λ…Όμ˜ν•˜κ³ , 그에 따라 μ „λž΅μ„ μ§œλŠ” 것이죠.

ν•œ 번 νŒ€μ›Œν¬κ°€ 잘 이루어지면, 정말 ν™˜μƒμ μΈ μˆœκ°„λ“€μ΄ νŽΌμ³μ Έμš”. μ•„λ§ˆ 그런 μˆœκ°„μ„ λ§Œλ‚¬μ„ λ•Œ, μ—¬λŸ¬λΆ„λ„ νŒ€κ³Όμ˜ μ—°λŒ€κ°μ„ λŠλ‚„ 수 μžˆμ„ κ±°μ˜ˆμš”. νŒ€μ›Œν¬κ°€ 잘 λ§žλŠ”λ‹€λ©΄, 적도 μ‰½κ²Œ μ“°λŸ¬λœ¨λ¦΄ 수 μžˆλ‹΅λ‹ˆλ‹€. μ΄λ•Œμ˜ μΎŒκ°μ€ μ €μ ˆλ‘œ μ—¬λŸ¬λΆ„μ—κ²Œ 큰 νž˜μ„ μ£Όκ±°λ“ μš”.

νŒ€μ›Œν¬λŠ” λ‹¨μˆœνžˆ κ²Œμž„ λ‚΄μ˜ μš”μ†ŒλΏ μ•„λ‹ˆλΌ, μΈμƒμ—μ„œλ„ μ€‘μš”ν•œ κ°€μΉ˜μ˜ˆμš”. κ²Œμž„μ„ 톡해 λŠλΌλŠ” ν˜‘λ ₯의 μ‘°ν™”λŠ” λ‹€λ₯Έ μ‚¬λžŒλ“€κ³Όμ˜ κ΄€κ³„μ—μ„œλ„ 큰 도움을 쀄 수 μžˆλ‹΅λ‹ˆλ‹€. λ‚˜μ™€ λ‹€λ₯Έ 생각을 가진 μ‚¬λžŒλ“€μ„ μ΄ν•΄ν•˜κ³  쑴쀑할 수 μžˆλŠ” 기회λ₯Ό κ°€μ Έλ³΄μ„Έμš”!

μ—¬λŸ¬λΆ„λ„ νŒ€μ›Œν¬μ˜ νž˜μ„ 느끼고 μ‹ΆμœΌμ‹œλ‹€λ©΄, μΉœκ΅¬λ“€κ³Ό ν•¨κ»˜ νŒ€μ„ λ§Œλ“€μ–΄λ³΄μ„Έμš”. 킬링 ν”Œλ‘œμ–΄ 3 생쑴 λͺ¨λ“œ 곡랡의 재미λ₯Ό 두 배둜 λŠλΌμ‹€ κ±°μ˜ˆμš”!

βœ… 곡랡 4: 적의 νŒ¨ν„΄ νŒŒμ•…ν•˜κΈ°

킬링 ν”Œλ‘œμ–΄ 3 생쑴 λͺ¨λ“œ κ³΅λž΅μ—μ„œ μ •λ§λ‘œ μ€‘μš”ν•œ 또 ν•˜λ‚˜μ˜ μ „λž΅μ€ 적의 νŒ¨ν„΄μ„ νŒŒμ•…ν•˜λŠ” κ²ƒμ΄μ—μš”. 적듀은 각기 λ‹€λ₯Έ λŠ₯λ ₯κ³Ό 곡격 νŒ¨ν„΄μ„ 가지고 있기 λ•Œλ¬Έμ—, 이λ₯Ό 잘 λΆ„μ„ν•˜λ©΄ 생쑴 ν™•λ₯ μ΄ 크게 μ˜¬λΌκ°‘λ‹ˆλ‹€. 예λ₯Ό λ“€μ–΄, νŠΉμ • 적이 μ‚¬μš©ν•˜λŠ” κΈ°μˆ μ΄λ‚˜ 이동 νŒ¨ν„΄μ„ μ•Œμ•„λ‚΄λ©΄ λ‹€μŒ 행동을 μ˜ˆμΈ‘ν•  수 있게 λ˜μ–΄ 더 μ•ˆμ „ν•˜κ²Œ λŒ€μ²˜ν•  수 μžˆλŠ” 기회λ₯Ό μ–»κ²Œ 되죠.

적의 νŒ¨ν„΄μ„ νŒŒμ•…ν•˜λŠ” 방법은 μ—¬λŸ¬ 가지가 μžˆμ–΄μš”. 반볡적으둜 ν”Œλ ˆμ΄ν•˜λ©΄μ„œ 적의 곡격 방식과 행동 μœ ν˜•μ„ μ„Έμ„Ένžˆ 기둝해 두면 μ’‹λ‹΅λ‹ˆλ‹€. μ €λ§ˆλ‹€ κ°œμ„± μžˆλŠ” 행동 방식이 있기 λ•Œλ¬Έμ— κ·Έ 행동을 μ§€μ†μ μœΌλ‘œ κ΄€μ°°ν•˜μ„Έμš”. μ΄λ ‡κ²Œ κΎΈμ€€νžˆ κ΄€μ°°ν•˜κ³  μ—°κ΅¬ν•˜λŠ” 과정이 μŒ“μ΄λ©΄, λ‚˜μ€‘μ— 큰 도움이 될 κ±°μ˜ˆμš”!

μ‹€μ œλ‘œ, μ €λŠ” 적의 νŒ¨ν„΄μ„ μ™„λ²½ν•˜κ²Œ νŒŒμ•…ν•˜λ©΄μ„œ μƒμ‘΄ν–ˆλ‹€λŠ” 기뢄이 정말 μ’‹μ•˜μ–΄μš”. 적이 μ–Έμ œ 곡격할지 μ•Œκ³  μžˆμ§€λ§Œ λ‚˜μ˜ 곡격과 λ°©μ–΄κ°€ μ–Όλ§ˆλ‚˜ λΉ λ₯Όμ§€ μƒκ°ν•˜λ©΄, κ·Έ μ§œλ¦Ών•œ 감정이 느껴질 κ±°μ˜ˆμš”. 생쑴 λͺ¨λ“œμ—μ„œλŠ” μ΄λŸ¬ν•œ μ§œλ¦Ών•¨μ΄ μ£ΌλŠ” 동기뢀여가 정말 큰 것 κ°™λ‹€κ³  μƒκ°ν•΄μš”.

λ§ˆμ§€λ§‰μœΌλ‘œ, μ΄λŸ¬ν•œ νŒ¨ν„΄μ„ μ•„λŠ” 것은 νŒ€μ›Œν¬λ„ ν•¨κ»˜ λΉ›λ‚˜κ²Œ ν•΄μš”. νŒ€μ›μ—κ²Œ 적의 행동 νŒ¨ν„΄μ„ κ³΅μœ ν•˜λ©΄, 보닀 μ „λž΅μ μœΌλ‘œ 우리 νŒ€μ΄ λŒ€μ‘ν•  수 μžˆκ±°λ“ μš”. κ²°κ΅­ μ΄λ ‡κ²Œ μ„œλ‘œ ν˜‘λ ₯ν•˜λ©΄μ„œ 적을 μƒλŒ€ν•˜λŠ” 것이죠!

μ—¬λŸ¬λΆ„λ„ 적의 νŒ¨ν„΄μ„ μ—°μŠ΅ν•˜λ©΄μ„œ 킬링 ν”Œλ‘œμ–΄ 3 생쑴 λͺ¨λ“œ 곡랡의 μƒˆλ‘œμš΄ κ°€λŠ₯성을 λ°œκ²¬ν•΄λ³΄μ„Έμš”. μ—¬λŸ¬λΆ„μ˜ λ…Έλ ₯은 λ°˜λ“œμ‹œ 쒋은 결과둜 λŒμ•„μ˜€μ‹€ κ±°μ˜ˆμš”!

πŸ”₯ 곡랡 5: μ μ ˆν•œ 무기 선택

킬링 ν”Œλ‘œμ–΄ 3 생쑴 λͺ¨λ“œ κ³΅λž΅μ„ ν•  λ•Œ, 무기 선택이 정말 μ€‘μš”ν•΄μš”. μ²˜μŒμ— μ£Όμ–΄μ§€λŠ” 무기둜 μ‹œμž‘ν•˜μ§€λ§Œ, 보슀λ₯Ό μƒλŒ€ν•˜κΈ° μœ„ν•œ κ°•λ ₯ν•œ λ¬΄κΈ°κΉŒμ§€ λ‹€μ–‘ν•œ 선택지가 μ‘΄μž¬ν•˜μ£ . 무기에 따라 μ „νˆ¬ μŠ€νƒ€μΌμ΄ λ‹¬λΌμ§€λ―€λ‘œ, μ—¬λŸ¬λΆ„μ˜ ν”Œλ ˆμ΄ μŠ€νƒ€μΌμ— 맞게 μ μ ˆν•œ 무기λ₯Ό μ„ νƒν•˜λŠ” 것이 ν•„μˆ˜μ—μš”.

ν•œ λ²ˆμ€ μ œκ°€ μΉœκ΅¬λ“€κ³Ό ν•¨κ»˜ 생쑴 λͺ¨λ“œλ₯Ό ν”Œλ ˆμ΄ν–ˆλŠ”λ°, μ €λŠ” μ—λ„ˆμ§€ κ°€λ“ν•œ κ·Όμ ‘ μ „νˆ¬ μŠ€νƒ€μΌμ— 맞좘 무기λ₯Ό μ„ νƒν–ˆμ–΄μš”. μΉœκ΅¬λŠ” μ›κ±°λ¦¬μ—μ„œ μ˜λŠ” 저격총을 μ‚¬μš©ν–ˆμ£ . 적의 거리λ₯Ό μ‘°μ ˆν•˜λ©° μ„œλ‘œμ˜ 역할을 μ™„λ²½νžˆ μ‚΄λ €μ£Όμ—ˆμ–΄μš”. 이런 λͺ…ν™•ν•œ 무기 선택은 κ²Œμž„μ˜ μŠΉνŒ¨μ— 큰 영ν–₯을 λ―ΈμΉ  수 μžˆμ–΄μš”.

λ˜ν•œ, 무기λ₯Ό μ‚¬μš©ν•  λ•ŒλŠ” κ·Έλ…€μ„λ“€μ˜ μ—…κ·Έλ ˆμ΄λ“œλ„ λ†“μΉ˜μ§€ 말아야 ν•΄μš”. κ²Œμž„μ„ μ§„ν–‰ν•˜λ‹€ 보면, 무기λ₯Ό κ°•ν™”ν•  수 μžˆλŠ” κΈ°νšŒκ°€ μ£Όμ–΄μ§€λŠ”λ°μš”. μ μ ˆν•œ 타이밍에 무기λ₯Ό μ—…κ·Έλ ˆμ΄λ“œν•˜λ©΄ 생쑴 κ°€λŠ₯성이 ν•œμΈ΅ λ†’μ•„μ Έμš”. μ–˜λ“€μ•„, 이럴 땐 무기 강화도 μ „λž΅μœΌλ‘œ μƒκ°ν•΄λ³΄μ„Έμš”!

무기λ₯Ό 선택할 λ•ŒλŠ” 각 무기의 λ°œμ‚¬ 속도, 재μž₯μ „ μ‹œκ°„, 곡격λ ₯ 등을 κ³ λ €ν•΄μ•Ό ν•΄μš”. 개인적인 κ²½ν—˜μ—μ„œλŠ” 항상 적의 접근을 κ³ λ €ν•˜λ©° 선택해야 ν•œλ‹€λŠ” 점을 μžŠμ§€ μ•Šλ„λ‘ ν•΄μš”. μ μ ˆν•œ 무기λ₯Ό μ„ νƒν•˜κ³  이λ₯Ό νŒ€μ›κ³Ό ν•¨κ»˜ ν™œμš©ν•˜λŠ” 것이 μ ˆλŒ€ λ¬΄μ‹œν•  수 μ—†λŠ” 팁인 것 κ°™μ•„μš”!

μ—¬λŸ¬λΆ„μ˜ 킬링 ν”Œλ‘œμ–΄ 3 생쑴 λͺ¨λ“œ κ³΅λž΅μ—μ„œ 무기 선택이 μ—¬λŸ¬λΆ„μ˜ μŠ€νƒ€μΌκ³Ό 적의 νŒ¨ν„΄μ— λ§žλŠ” μ§€ν˜œλ‘œμš΄ 선택이 λ˜μ–΄μ•Ό ν•΄μš”. 재미있고 κ°•λ ₯ν•œ 무기λ₯Ό μ°Ύμ•„λ³΄μ„Έμš”!

πŸ“ 곡랡 6: 보슀 κ³΅λž΅ν•˜κΈ°

νŠΉμ • μŠ€ν…Œμ΄μ§€μ—μ„œλŠ” λ³΄μŠ€μ™€μ˜ λŒ€κ²°μ΄ 기닀리고 μžˆμ–΄μš”. 킬링 ν”Œλ‘œμ–΄ 3 생쑴 λͺ¨λ“œ 곡랡의 λ§ˆμ§€λ§‰ λ‹¨κ³„λŠ” λ°”λ‘œ 보슀λ₯Ό 잘 μƒλŒ€ν•˜λŠ” 것이죠. λ³΄μŠ€λŠ” κ°•λ ₯ν•œ 곡격λ ₯을 가진 μƒλŒ€μ΄κΈ° λ•Œλ¬Έμ— 그에 λ§žλŠ” μ „λž΅μ΄ ν•„μš”ν•΄μš”. νŒ€μ›λ“€κ³Όμ˜ ν˜‘λ ₯, 각쒅 무기 μ‘°ν•© 등을 ν™œμš©ν•΄μ•Όμ£ .

보슀λ₯Ό μƒλŒ€ν•  λ•ŒλŠ”, μš°μ„ μ μœΌλ‘œ 각 νŒ€μ›μ΄ μ–΄λŠ μͺ½μ— μœ„μΉ˜ν• μ§€λ₯Ό 잘 μ •ν•΄μ£Όμ…”μ•Ό ν•΄μš”. λ‚΄κ°€ λ³΄μŠ€μ— κ°€κΉŒμ΄ κ°€μžˆμ„ λ•Œ, λ‹€λ₯Έ νŒ€μ›λ“€μ€ 보슀의 약점을 μ°Ύμ•„ μ’€ 더 μ•ˆμ „ν•œ κ±°λ¦¬μ—μ„œ 곡격을 ν•˜λ„λ‘ μ•ˆλ‚΄ν•΄μ•Ό ν•΄μš”. μ΄λ ‡κ²Œ μ „λž΅μ μœΌλ‘œ 움직이면 ν•œμΈ΅ 더 μ•ˆμ „ν•˜κ²Œ 보슀λ₯Ό μƒλŒ€ν•  수 μžˆμ–΄μš”!

λ˜ν•œ, λ³΄μŠ€λŠ” νŠΉμ • νŒ¨ν„΄μ΄ μžˆλŠ” κ²½μš°κ°€ λ§Žμ•„μš”. 보슀의 곡격 ν˜•μ‹μ„ μ•Œλ©΄ 이λ₯Ό ν”Όν•  수 있고, μ μ ˆν•œ 타이밍에 곡격을 ν•˜κΈ°λ„ μ’‹μ£ . 이λ₯Ό 기반으둜 νŒ€μ›λ“€κ³Ό 탄λ ₯적으둜 μ „νˆ¬ν•  수 μžˆλŠ” 기회λ₯Ό λ§ˆλ ¨ν•΄λ³΄μ„Έμš”. 그리고 λ³΄μŠ€κ°€ λ‚΄λ €μ˜€λŠ” 곡격을 잘 ν”Όν•΄μ•Ό ν•΄μš”. 재빠λ₯Έ νŒλ‹¨μ΄ 생λͺ…μ˜ μ—΄μ‡ κ°€ 될 수 μžˆλ‹΅λ‹ˆλ‹€!

λ§ˆμ§€λ§‰μœΌλ‘œ, λ³΄μŠ€μ™€μ˜ μ „νˆ¬μ—μ„œ μ€‘μš”ν•œ 점은 νŒ€μ› κ°„μ˜ μ†Œν†΅μ΄μ—μš”. λ‚΄κ°€ ν”Όν•΄λ₯Ό μž…μ§€ μ•Šλ„λ‘ λ„μ™€μ€€λ‹€κ±°λ‚˜, λˆ„κ΅°κ°€κ°€ μœ„ν—˜ν•˜λ‹€κ³  νŒλ‹¨λ˜λ©΄ μ¦‰μ‹œ 상황을 μ•Œλ¦¬μ„Έμš”. μ΄λŸ¬ν•œ 유기적인 μ†Œν†΅μ΄ κ²Œμž„μ˜ νŒλ„λ₯Ό μ’Œμš°ν•  수 μžˆμ–΄μš”.

μ—¬λŸ¬λΆ„μ˜ 킬링 ν”Œλ‘œμ–΄ 3 생쑴 λͺ¨λ“œ κ³΅λž΅μ—μ„œ 보슀λ₯Ό 잘 이겨내고 μƒμ‘΄μ˜ 주인곡이 λ˜μ–΄λ³΄μ„Έμš”. λ¬Όλ‘  νž˜λ“  일일지라도 μ„œλ‘œ νž˜μ„ ν•©μ³μ„œ λ°˜λ“œμ‹œ 성곡할 수 μžˆμ„ κ±°μ˜ˆμš”!

πŸ“Š 곡랡 7: 정기적인 볡슡과 ν”Όλ“œλ°±

λ§ˆμ§€λ§‰ κ³΅λž΅μ€ 정기적인 볡슡과 ν”Όλ“œλ°±μ΄μ—μš”. 킬링 ν”Œλ‘œμ–΄ 3 생쑴 λͺ¨λ“œ κ³΅λž΅μ„ μ„±κ³΅μ μœΌλ‘œ 마친 λ’€μ—λŠ” 짧은 볡슡과 ν”Όλ“œλ°±μ΄ ν•„μˆ˜λžλ‹ˆλ‹€. 슀슀둜의 ν”Œλ ˆμ΄λ₯Ό λŒμ•„λ³΄λŠ” 과정이 μƒμ‘΄μ˜ κΈΈλͺ©μ„ λ‹€μ‹œ μ κ²€ν•˜λŠ” κΈ°νšŒκ°€ 될 수 μžˆμ–΄μš”. λ‚΄κ°€ μ‹€μˆ˜ν•œ 뢀뢄이 무엇인지, λ‹€μŒμ— μ–΄λ–»κ²Œ 할지λ₯Ό μƒκ°ν•΄λ³΄μ„Έμš”.

ν•œ λ²ˆμ€ μΉœκ΅¬λ“€κ³Ό κΈ΄ μ‹œκ°„μ„ ν•¨κ»˜ κ²Œμž„μ„ ν•˜λ‹€κ°€ μ„œλ‘œμ˜ μ‹€μˆ˜λ‚˜ μž˜ν•œ 점에 λŒ€ν•΄ μ΄μ•ΌκΈ°ν–ˆλ˜ 기얡이 μžˆμ–΄μš”. 정말 μ†Œμ€‘ν•œ μ‹œκ°„μ΄μ—ˆκ³ , νŒ€μ›Œν¬κ°€ μ’‹μ•„μ§€λŠ” 데 큰 도움이 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λ°˜μ„±λ§Œ ν•˜λ˜ μ‹œκ°„λ“€ μ†μ—μ„œ λ°œμ „ν•  기회λ₯Ό ν•œκ» 즐겼죠. 그리고 κ·Έ ν”Όλ“œλ°± 덕뢄에 λ‹€μŒ κ²½κΈ°λŠ” 훨씬 더 μž˜ν•  수 μžˆμ—ˆλ‹΅λ‹ˆλ‹€.

졜고의 νŒ€μ›Œν¬λŠ” μ„œλ‘œμ˜ μž₯점을 μ΄ν•΄ν•˜κ³ , 그에 λ”°λ₯Έ μ‘°ν™”λ₯Ό μ΄λ£¨λŠ” κ²ƒμ΄μ—μš”. 이λ₯Ό μœ„ν•΄μ„œλŠ” λͺ…ν™•ν•œ ν”Όλ“œλ°±μ΄ ν•„μˆ˜μ μ΄κ³ , μ—¬λŸ¬λΆ„λ“€μ΄ ν”Œλ ˆμ΄ ν›„ 받은 ν”Όλ“œλ°±μ„ 잘 ν™œμš©ν•  수 μžˆμ„ κ±°μ˜ˆμš”. κ·ΈλŸ¬λ‹€ 보면 μ—¬λŸ¬λΆ„λ„ ν•˜λ£¨ν•˜λ£¨ μ‹€λ ₯이 λŠλŠ” 것을 λŠλ‚„ 수 μžˆμ„ κ±°μ—μš”!

정기적인 볡슡과 ν”Όλ“œλ°±μ€ 킬링 ν”Œλ‘œμ–΄ 3 생쑴 λͺ¨λ“œ 곡랡의 완성을 μœ„ν•œ κ³Όμ •μ΄λ‹ˆκΉŒμš”. νŒ€μ›λ“€κ³Ό ν•¨κ»˜ μ„œλ‘œμ˜ κ²½ν—˜μ„ λ‚˜λˆ„λ©° λ°œμ „ν•˜λŠ” μ‹œκ°„μ„ κ°€μ Έλ³΄μ„Έμš”!

이 λͺ¨λ“  과정을 톡해 지식을 λ‚˜λˆ„κ³  μ„±μž₯ν•  수 μžˆλŠ” 기회λ₯Ό λ§ˆλ ¨ν•΄λ³΄μ„Έμš”. κ²Œμž„μ΄ λ”μš± μ¦κ±°μ›Œμ§€κ³ , μ—¬λŸ¬λΆ„μ˜ 생쑴 μ „λž΅λ„ ν•œμΈ΅ 더 강화될 κ±°μ˜ˆμš”!

μΆ”μ²œ κΈ€

 

μΌ€λΌλ°œ 슀페이슀 ν”„λ‘œκ·Έλž¨ 2 λ‘œμΌ“ 섀계, 우주 νƒμ‚¬μ˜ μƒˆλ‘œμš΄ μ „ν™˜μ 

πŸš€ μΌ€λΌλ°œ 슀페이슀 ν”„λ‘œκ·Έλž¨ 2 λ‘œμΌ“ μ„€κ³„μ˜ 배경우주 νƒμ‚¬λŠ” 인λ₯˜μ˜ 였랜 꿈 쀑 ν•˜λ‚˜μž…λ‹ˆλ‹€. 이 κΏˆμ„ ν˜„μ‹€λ‘œ λ§Œλ“€μ–΄μ£ΌκΈ° μœ„ν•œ κΈ°μˆ μ€ λ‚ λ‘œ λ°œμ „ν•˜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특히 μΌ€λΌλ°œ 슀페이슀 ν”„λ‘œκ·Έλž¨

info-mega2.tistory.com

 

μœ„μ³ 4 희귀 λͺ¬μŠ€ν„° κ³΅λž΅λ²•, μ ˆλŒ€ 놓쳐선 μ•ˆ 될 팁

πŸ“Œ μœ„μ³ 4 희귀 λͺ¬μŠ€ν„° μ΄ν•΄ν•˜κΈ°μœ„μ³ 4μ—μ„œ 희귀 λͺ¬μŠ€ν„°λŠ” νŠΉλ³„ν•œ 보상을 μ œκ³΅ν•˜λ©°, 이듀은 일반 λͺ¬μŠ€ν„°λ³΄λ‹€ 훨씬 λ„μ „μ μž…λ‹ˆλ‹€. 각 희귀 λͺ¬μŠ€ν„°λŠ” λ…νŠΉν•œ λŠ₯λ ₯κ³Ό 곡격 νŒ¨ν„΄μ„ μ§€λ‹ˆκ³  μžˆμ–΄, ν”Œ

info-mega2.tistory.com

 

데슀 μŠ€νŠΈλžœλ”© 2 μƒˆλ‘œμš΄ μž₯λΉ„ ν™œμš©λ²• A-Z

πŸ“‘ μƒˆλ‘œμš΄ μž₯λΉ„μ˜ κΈ°λ³Έ κ°œμš”μ™€ ν™œμš©λ²•λ°μŠ€ μŠ€νŠΈλžœλ”© 2 μƒˆλ‘œμš΄ μž₯λΉ„ ν™œμš©λ²•μ„ μ œλŒ€λ‘œ μ΄ν•΄ν•˜λ €λ©΄ λ¨Όμ € 각 μž₯λΉ„κ°€ κ°–κ³  μžˆλŠ” κΈ°λ³Έ κΈ°λŠ₯에 λŒ€ν•΄ μ•Œμ•„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이 κ²Œμž„μ—μ„œλŠ” λ‹¨μˆœνžˆ 물건을 운반

info-mega2.tistory.com

πŸ“‹ FAQ

1. 생쑴 λͺ¨λ“œμ—μ„œ κ°€μž₯ μ€‘μš”ν•œ 점은 λ¬΄μ—‡μΈκ°€μš”?

κ°€μž₯ μ€‘μš”ν•œ 점은 κΈ°λ³ΈκΈ°λ₯Ό λ‹€μ§€λŠ” 것과 νŒ€μ›Œν¬μ£ . κΈ°λ³ΈκΈ°λ₯Ό 닀진 ν›„ 적의 μ›€μ§μž„κ³Ό μžμ› 관리에 μ‹ κ²½ μ“°μ„Έμš”.

2. μžμ› κ΄€λ¦¬λŠ” μ–΄λ–»κ²Œ ν•˜λ‚˜μš”?

μžμ›μ€ 적절히 λ‚˜λˆ„κ³ , 무기 μ—…κ·Έλ ˆμ΄λ“œ λ“±μœΌλ‘œ κ΄€λ¦¬ν•˜λŠ” 게 μ€‘μš”ν•΄μš”. λ„ˆλ¬΄ μ„±κΈ‰ν•˜κ²Œ μ‚¬μš©ν•˜μ§€ μ•ŠλŠ” 것이 ν¬μΈνŠΈμ—μš”.

3. 보슀λ₯Ό μ–΄λ–»κ²Œ κ³΅λž΅ν•  수 μžˆλ‚˜μš”?

보슀의 νŒ¨ν„΄μ„ 잘 νŒŒμ•…ν•˜κ³  νŒ€μ›λ“€κ³Όμ˜ ν˜‘λ ₯을 톡해 효과적으둜 λ‹€κ°€κ°€μ•Ό ν•΄μš”. μ†Œν†΅μ΄ ν•„μˆ˜λžλ‹ˆλ‹€!